본문 바로가기

맛집 리뷰

인천 새우구이 맛집 / 소래포구? 연안부두? NO !! 서해5도수산물 복합문화센터 + 새우 1초만에 까는법까지 !

안녕하새우 !

 

오늘 남늘보가 알려드릴 새우구이맛집 ! 

" 인천 새우구이 맛집 "

- 서해 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 -

알려드리려고 남늘보가 왔습니다 !

 

남늘보는 새우구이 엄청 좋아하는데

항상 가격은 비싸고 새우도 작고 ,,,

뭐 티비에서 나오던 수법으로 ?

 

물치기라든가 ,,? 무게조절... ★ ??

당하면서 먹었던거 같은데 그러다가

 

아는지인분께서 새우는 여기 크기가

크다면서 ㅋㅋㅋㅋㅋ 꼭 먹어보라고 

 

신신당부를 해주시길래 한번 다녀온뒤에

계속 꾸준히 2년동안 계속 여기만 가고 있어요!

인천 새우구이 맛집은 서해5도 수산물 ! 

요기 주차하시고 편하게 드시러 가세욥 ~
주차비용은 저녁에 가면 없답니다 !!

 

게다가 제가 여기 새우먹으러왔다가

다팔리는바람에 소래포구 갔는데

새우양도 작고 크기도 작았어서

 

실망하면서 대충먹고 일어났던 기억이

아직도 있어서 남늘보는 계속 요기만 

가고 있어요 !~ ㅎㅎ ( 제가 갔던곳이 그런가..)

사장님이 덤도 옴총 많이 주세요 !! ( 비밀인데..) 

새우 쉽게 까는법

남늘보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 

새우를 엄청 좋아하기때문에 ...

 

이렇게 저렇게 새우를 막 까봤는데

이게 제일 쉽고 빠르게 깔끔히 ~~

 

#새우쉽게까는방법 이였답니다 ㅋㅋㅋ

혹시 #새우 껍질 잘 못까시는 분들은

참고해보세요 !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+

예쁘게 잘까서 앞접시에 내려놔주면

또 데려올지도 몰라요 ~! 

인천새우구이

새우 크기 보세요 ! 

 

지인짜 ~~~~ ! 크지않아요?!

 

새우크기가 엄청커서 냄비가 ...

작지않은데도 ! 2번으로 나눠서

 

소금구이 해서 먹었답니다 !+ 게다가 원래 소금구이 2번하면구이비용 2번 받잖아여... 내돈..

 

근데 여기눈 소금구이비용 1번만 받아욤!

짱이죠!? ~ 새우가 원래 엄청 큰데

 

구우니까 수분을 내뱉으면서 크기가좀 줄어들었네요 ! 근데 새우껍질까서

 

먹는데 두께가 장난아니에요... 쫀득 달달 탱탱...

한입에 먹기엔

 

남늘보는 약간 버거웠어요 ! 

생새우구이

새우 완전 크죠 ?!?!

 

새우 신선한거 보고 크기도 큰거

잘 보이라고 좀 선명하게 보정했더니

 

너무 자세히 나와서 좀 그런가 싶기도,,?

 

새우 큰거 찍어보겠다고 수염잡고 찍는데

무거워서 자꾸 미끄덩 떨어뜨린거...

 

안 비 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대하구이

새우를 굽기위해 깨끗하고 새하얀 

눈꽃같은 ~ 소금소금 ( 짜다짜)~

 

갑자기 왜 또 소금이 나왔게요?!

벌써 한판을 클리어해서 ! 2판째

꾸워야해서 ~! 새로 소금을 받았어요!

 

대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(안먹은척 다시 시작....)

 

근데 또 새우가 엄청 크다고 생각한

이유가 원래 1냄비에 (?) #새우구이 다~

때려넣고 굽잖아요 ?! 근데 이건 2번에

나눠서 굽지않으면 안익는데요 !

+

( 1.5kg 샀고등요?! 많이 산건가요..?)

인천새우구이맛집

맨첨엔 새우 12-13분정도 구웠는데

이번에 2판째 새우구이는 14분 30초 

 

구워봤어요 ! 근데 냄비안에 습기차는거랑

다르긴했는데 저는 2번째로 새우구이 해서

 

먹는방법이 더 맛있었어요 'ㅅ'/

 

새우소금구이

남늘보는... 항상

 

인천 새우구이 맛집 ~

 

서해 5도 수산시장 .. ★

 

잊을수없쒀...~ 

 

저기 새우 머리 잘라낸 단면보세욥

 

핫뚜핫뚜 ㅋㅋㅋㅋㅋㅋㅋㅋ

살 진짜 꽉차있어요 

인천새우구이맛집

새우구이맛집 있으면 또 저도 알려주세요!

 

우선 제가 여태 먹어본 인천 새우구이 맛집은

 

#서해5도수산물시장 아 그리고 그중에서

 

집이 많은데 저는 #동백수산 이용했어요!

서해5도회센터

혹시 #서해5도회센터 가시는분들 !

가격비교도 해보고 해산물들 상태 보고

 

저렴히 싱싱하게 양많이 주시는곳 ! 

잘 골라서 가셨으면 좋겠어요 ~!

 

맛있게 먹으러가서 기분 가격이나

음식으로 기분상하면 별로 안좋잖아요ㅜㅜ

새우버터구이

새우머리는 따로 한쪽으로 모아서

#버터구이 #새우버터구이 해먹으면

맛있답니다 >ㅁ< / 뭐..다들 아시겠지만 ㅎ

 

머리 안드셔보신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!

 

새우 부리? 입? 부분잡구 머리 뿔 잡고 

위아래 방향으로 열면 새우 살 드실수있어요!

+

꼬소함 2배 ~! 

서해5도 동백수산

혹시 드시다가 상추나 오이 당근 

쌈장 마늘 등등 떨어지시면 앉은자리

중간에 셀프바 있어요 ! 셀프바에서 

채워서 드시면 된답니다 ! 

 

이렇게 맛있게 먹고 남늘보는 기분좋게 

집에 돌아왔답니다 !

 

아 와사비는 생와사비 아니여서 살짝

아쉬웠어요 ㅎㅎ 여기 쌈장 청양고추 

썰어서 같이 비벼서 찍어먹음 존맛탱

수산물복합문화센터

이건 새우구이 다먹고 ㅋㅋㅋㅋㅋㅋ

2층에 나와서 살짝 바깥 뷰 찍고

 

벌레보고 놀라서 호다다닥 =3=3=3=3

찍고 내려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서해5도 주차장

이렇게 걸어서 주차장으로 ( 가까움)

춍춍춍 와서 저는 음료수 한잔을 주변에서 

사먹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!

 

혹시 드시러 가는데 제가 간곳 궁금하신분들은 

비댓 주세욤 ! 알려드릴게요!  ( #내돈내먹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