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집 리뷰

만다복 추천메뉴 개솔직 / 인천차이나타운 + 주차장 팁

인천 차이나타운 만다복

안녕하세요 ! 남늘보에요 ~

 

오늘 추석연휴가 시작되는데

갑자기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

 

인천 차이나타운에 왔는데 

항상 가던 유니짜장 신승반점이 

 

휴무라 ,,, 또 다른 짜장을 도전하러

만다복이라는 곳을 왔어요 !

 

 

주소 :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36

지번 : 인천 중구 북성동2가 9-11

영업시간 : 매일 오전 11시 ~ 오후 9시 30분

★ 라스트오더 오후 9시까지 

전화번호 : 032-773-3838

인천차이나타운

인천차이나타운 만다복을 오려면

이 광장을 지나가는데 포토존인가봐요~

귀엽다 귀욥다 ㅋㅋㅋㅋㅋㅋ

원래 연경갈까하다가 만다복으로 간거라 ★

만다복 웨이팅

연경이나 공화춘은 웨이팅이 안보였는데

만다복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ㅠㅠ..

 

배고푼데 ,, 그리고 여기가 수요미식회에도

나왔다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!

 

오래 기다리진않고 금방자리났어요!

인천차이나타운 만다복 주차장

제가 아까 말씀드린 주차장 !

바로 매장 옆에 만다복 주차장있어요!

오후 6시30분까지는 쓸수있는거 같더라구요!

그이후엔 주차장이 닫히는거 같아요 !

인천차이나타운 주차장

바로 먹고 갈거 아니시면 ...?

공영주차장에 대놓고 오시는것도 

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~ 여긴 먹고 

또 차빼서 나가야할거같아서 ㅎㅎ!

만다복 웨이팅

먹으러 들어가기전 한컷 또 찰칵

기다리면서 주변을 계속 둘러보게 되는 

심심함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만다복

이렇게 코앞까지와서 인원수 여쭤보시고

온돌방 괜찮으신지 여쭤보시길래 

괜찮다고 하고 들어왔어요 !

인천차이나타운 백년짜장

온돌방은 신발을 벗는 좌식방이에요!

신발벗어서 신발장에 넣고 안내받은

온돌방 자리로 가서 앉으면되더라구요!

인천차이나타운 백년짜장

기본셋팅은 저렇게 되어있어요!

단무지 김치 양파 춘장?(엄청짬) 

+

양파 한두개만 먹어도 입안에서 

양파냄시 엄청 나요 ! 주의주의

만다복 추천메뉴

인천차이나타운 만다복 추천메뉴 !

백년짜장과 짬뽕 ! 우선 ~ 

각 1그릇씩 시켰어요 ㅎㅎ 

탕수육은 그냥 그렇다는 말이 많아서.. 

만다복 기본셋팅

남늘보가 메인음식나오기전에

반찬을 주워먹는 경향이 있는데 

단무지가 싱싱했어요 ! (아삭아삭)

 

그리고 원래 식초 안뿌리고 먹는데

만다복은 뿌려서 먹어도

안시큼 하더라구요 ㅇ 3ㅇ..?

만다복 짬뽕

백짬뽕도 국물이 시원하다고 해서

백으로 먹을까하다가 그냥 우선 기본으로

짬뽕밥으로 시켰어요 ! 짬뽕의 면을 잘안먹는

분들은 짬뽕밥으로 주문하시는거 추천 ~!! 

인천차이나타운 백년짜장 설명

인천차이나타운 만다복의 

백년짜장 설명이에요 ! 

참고하실분들 참고하세요~

만다복 백년짜장

만다복의 비쥬얼보고 맛이

엄청 궁금해졌어요 ㅎㅎ

근데 짬뽕밥에 나오는 밥양은

좀 적더라구요 ! 다른곳들보다 !

그대신 국물많아서 좋아요 ㅎㅎ

만다복 백년짜장 곱배기

ㅇ -ㅇ 인천차이나타운

만다복 메뉴추천..

짬뽕밥만.. 할게요 ..ㅎ 

 

남늘보 입맛엔 안맞았어요 ..^^

구녕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ㅠ 

기름맛에 심심하고 고기에만 짜장간이

베어서 고기랑 면발 따로 놀고 ,,,

백년짜장

남늘보 입맛엔 불호 였어요

백년짜장이 호불호가 좀 크게 

나뉜다고 하던데 제가 불호였네요 ㅋㅋ

만다복 짬뽕

남늘보는 원래 짬뽕 막 좋아하는편

아니지만 여기 짬뽕은 먹구 ㅇ -ㅇ ...

ㅇ0ㅇ !! 이렇게 됬어요 ㅋㅋㅋㅋㅋ

인천차이나타운 짬뽕추천

만다복 메뉴추천 짬뽕밥 !

엄청 뭔가 시원하고 ~ 칼칼하면서

해산물은 질기지않고 부드럽고 

야채까지 많아요 ! 안에 당면도 있는데

당면이 엄청 쫄깃쫄깃 오동통 해요 !

만다복 짬뽕밥

저는 만약 다시 오게된다면 짬뽕밥만..

밥말아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ㅎㅎ

만다복 호출벨

방송에 나온만큼 인기도 있고 

오래된 전통이있는만큼 

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

 

몰라도 직원분들이 매우바쁘셔서

불러도 대답없구 ㅜ 안오시던데..

 

벨눌러도 매한가지.. 알아서 눈치껏 

잘 시켜야함 리필이든 뭐든...ㅎ

인천차이나타운

남늘보는 여기 짬뽕밥 먹는거아님

두번은 잘 안오게 될것같았어요 ㅎ

매장은 나름 크고 용들이 난무하는..!

만다복

한번쯤 종류별로 짜장면 맛이 

어떤지 궁금하신분들 도전의식으로

 

가보세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남늘보가 이번에 그랬어요 !

만다복 카페

만다복 사장님이 카페 내신건가

구구만다복이라고 영수증들고가면

1천원 할인해준다고 써져있어요 !

인천차이나타운 만다복

아조씨 안녕히 계세욤 ... 

 

백년짜장 한줄맛평가 

기름맛 + 심심함 + 다진짜장고기맛 

결론 :입안에서 다 따로놈

 

짬뽕밥 한줄맛평가

국물시원칼칼 + 야채많음

해장으로도 좋을듯 

(단 밥양적음)

구구만다복

카페이름이 왜 구구만다복일까..

저는 가볼까 하다가 안갔어요 !

구구만다복카페

왠지 이가격과 검증된 다른 커피..

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구냥 검증된곳을 먹기로 택했어요

 

담엔 유니짜장... 꼭...